뉴스브릿지 - 보다,읽다,깨닫다,뉴스브릿지!
작성일 : 16-11-12 16:13
CONTV8(컨티비에이트) 셀프 매니저 캐스팅 사이트 오픈 !!
[뉴스브릿지 = 최정복기자] 각 부분의 문화 예술 지망생이 자신의 포트폴리오(프로필)를 등록하면 연예 관련 업체와 연결을 해주는 캐스팅 정보 사이트가 국내에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CONTV8(컨티비에이트)는 안전한 캐스팅 및 오디션 정보 제공과 문화예술인들의 보호를 목적으로 각계 전문가들의 의견과 문화예술인들의 의견을 조합하여 캐스팅 지원과 캐스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하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문화예술인들을 유인하기 위한 불량 오디션 정보, 불량 업체 정보 등을 엄격의 선별하여 제공하고 캐스팅 정보와 진행 상황 등의 정보를 직접 수집하여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전문 사이트로 예술인들에게 필요한 포트폴리오제작(프로필), 미용/뷰티, 교육 및 의료 업체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할인 및 지원을 하여 예술인들의 활동과 주머니 사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연예 관련 업체와 문화 예술인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NTV8(컨티비에이트)가 제공하는 모바일 앱은 두 가지로 하나는 예술인 전용 앱, 또 하나는 캐스팅 및 섭외 담당자들만의 캐스팅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캐스팅 전용 앱으로 문화예술인이 PC나 예술인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자신의 포트폴리오(프로필)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캐스팅 전용 앱으로 전송되는 시스템으로 문화예술인들은 실시간으로 캐스팅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등록 및 수정할 수 있고 캐스팅 담당자들은 작품(영화, 방송, 광고, 공연)에 필요한 예술인들의 포트폴리오를 검색하고 캐스팅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며, 연예 관련 업체들의 오디션 진행까지 지원하고 있다.
 



(왼쪽 예술인 전용, 오른쪽 캐스팅 전용)

CONTV8의 “차태영” 대표는 ‘연예 관련업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제작사와 매니지먼트 그리고 신인을 쉽고 빠르게 연결 할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인예술인부터 기성예술인 그리고 업계의 관계자들까지 언제 어디서든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설명하며 ’예술인들의 꿈이 현실이 되고 현실에 필요한 모든 구성이 한곳에 있는 진정성과 도덕성 그리고 창의성을 겸비한 기업으로 만들고 싶다‘고 덧붙여 설명하였다.
 
개발단계부터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시행착오와 수정작업을 거쳐 탄생한 만큼 관련자들의 각오가 남다르다. 꿈을 꾸는 이들부터 활동을 하는 신인들까지 업계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친 올바른 울타리 안에서 안정적 성장을 지원하고 건전한 캐스팅 문화를 선도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해당 사이트에 한국을 찾는 해외 문화예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자동번역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CONTV8”는 내 손안의 매니저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CONTV8”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CONTV8’ 이라고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www.contv8.com]

많은 연예 및 문화 지망생들이 테스트를 받고 싶어도 어떠한 경로를 거쳐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러한 시점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고 본인 직접 프로필을 등록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면 그 보다 더 좋은 건 없을 것이다. 다만 이러한 기회제공은 개개인에게 스스로 프로필 등록 및 계약체결까지 본인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에 그 어떤 상황에서도 신중을 기하고 충분한 지식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http://www.newsbridgei.com
최정복 기자 malahide71@naver.com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브릿지신문 / 저작권자@ 뉴스브릿지신문(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회사소개 | 회원약관 | 저작권 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 광고 및 행사문의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고객센터